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방법 공매도 공매수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방법 공매도 공매수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방법

 

시중 우리가 원화를 입금하고 비트코인을 구매하는 현물거래소로는 국내에서는 빗썸,업비트 해외에는 바이낸스가 입니다.하지만 레버리지를 활용한 선물거래를 제공하는 국내거래소는 없으며.

이렇게 고위험? 고수익? 을 가능케 하는 선물거래를 제공하는 거래소로 바이비트vs비트맥스가 있습니다.2017년 불장당시 가장 크게 확장한 거래소가 비트맥스이며.1년전 부터 비트맥스를 넘어 현물거래소 1위 바이낸스 거래량을 뒤쫒는 거래소가 바로

‘바이비트’

그럼 오늘은 바이비트 선물거래(공매도,공매수) 하는 방법과 더불어 비트맥스와 비교표 제공합니다.

 

추천인코드

▶ 바이비트 20% 할인코드 [링크]

바이비트 공매도

바이비트 선물거래(공매도)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비트맥스와 상당히 비슷하면서도 차이점을 보여주는 인터페이스 입니다. 방법은 거의 동일하시만, 거래창이 상당히 눈에 잘 들어오고 간편화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이비트도 레버리지 1X~100X 까지 교차 마진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정가, 시장가를 선택하여 공매수, 공매도 주문을 넣을 수 있죠. 하지만 배팅창에 퍼센트 게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 번 써보신 분들은 이 기능이 있고 없고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배팅 금액을 자신이 보유한 자산에서 퍼센트 비율로 손쉽게 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의 자산을 가지고 50%를 설정할 경우 50만원 만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100%면 100만원이겠죠? 많은 거래소에서 이 퍼센트 게이지 기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배팅금액을 손쉽게 설정하여 공매도 포지션을 잡아 보았습니다.

포지션을 종료할 때도 목표가와 손절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입력도 가능하지만 우리는 바이비트의 기능을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퍼센트 게이지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목표가를 25%로 설정할 경우 25%의 수익이 났을 경우 청산되며, 반대로 15%의 손절가를 설정하면, 15%의 손실이 났을 경우 청산이 되기 때문에 보다 전략적으로 코인 거래를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이상으로 깔끔하고 더욱 편리해진 바이비트 인터페이스와 공매도 방법이었습니다.

바이비트 공매수

지난시간 공매도 방법에 이어 이번시간에는 바이비트 공매수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공매수) 장점은 무엇일까요?

공매수 역시 자신이 보유한 금액을 기준으로 퍼센트 게이지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배팅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한 가격에 거래가 이루이 지는 지정가와 현 시장가로 거래가 되는 시장가 주문 중 하나를 선택하여 거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매수 포지션 입니다. 공매수 역시 목표가와 손절가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목표한 수익 또는 최저 손실에 도달했을 때 바로 청산 할 수 있도록 목표가와 손절가를 퍼센트 게이지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비트맥스와 비슷하지만, 간편한 메뉴창과 버퍼링 없는 빠른 속도가 큰 장점인 바이비트의 공매수 였습니다.

 

추천인코드

▶ 바이비트 20% 할인코드 [링크]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