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탈퇴하는 방법 및 재가입

바이비트 탈퇴하는 방법 및 재가입

이번 포스팅에서는 글로벌 탑3 마진거래소 바이비트(Bybit)의 탈퇴하는 방법을 다루고자 합니다.

바이비트를 탈퇴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최초가입시 수수료할인 혜택을 받지 못해서 다시 가입할려고 신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검색을 해봐도 가입이나 입금방법에 대해서는 많은 포스팅이 존재하는데 탈퇴 후 재가입에 대해서는 포스팅이 없다보니 하게 되었습니다.

탈퇴하는 방법

탈퇴를 하려면 앱이나 사이트에서 바로 탈퇴는 안되고 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합니다.

아래는 바이비트 고객센터 링크 입니다.

1. 먼저 문의사항으로는 “General Inquiry”를 선택합니다.

2. 다음으로 탈퇴와 관련된 내용을 기입합니다.

참고로 UID확인은 아래의 어플화면이나 PC화면에서 가능합니다.

-PC

우측 상단의 “계정 및 보안” 클릭

좌측 상단에서 본인 UID 확인가능

-어플

좌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좌측 상단에서 본인 UID 확인가능

3.제출

제출이 완료되면 사이트 우측 상단에 “요청을 제출했습니다.”라는 팝업 메세지가 뜹니다.

그러면 보통 하루에서 이틀사이로 바이비트 측에서 확인차 메일이 날아오고 컨펌을 하면 최종적으로 탈퇴가 됩니다.

혹시나 처리가 늦어지면 우측하단의 “지원”탭을 통하여 1:1 문의를 넣으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재가입

재가입 하는 과정은 일반적인 가입과정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아래의 포스팅으로 대체할까하는데요.

해당 포스팅에는 바이비트 20% 수수료 할인 코드가 링크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탈퇴처리되는 하루~이틀의 시간도 우리에게는 아깝습니다.

탈퇴처리와 동시에 다시 재가입을 진행합니다.

단! 이렇게 재가입을 하려면 가입당시 입력했던 이메일이 아닌 새로운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탈퇴시 인증했던 휴대폰 번호로는 탈퇴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사용하지 못합니다.

즉, 탈퇴처리를 해놓고 다른 이메일 주소를 활용해서 휴대폰 인증 전까지 단계로 만들어 놓는겁니다. 그래야 완벽하게 탈퇴처리 후에 바로 휴대폰 인증 하여 거래할 수 있게 하는 겁니다.

마무리

이번 포스팅은 “이미 가입했는데 초대코드 적용 안돼요??”라는 질문들을 워낙 많이 해주셔서 기획하였습니다만

안타깝지만 초대코드 적용을 위해서는 재가입이 필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